티스토리 뷰

벌써 수능이라니 21년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한 살 한 살 나이가 들수록 더욱 건강 관리가 중요하답니다.

저는 요즘 슈퍼푸드 섭취하기 목표로 실천 중인데, 그중 하나인 아몬드를 매일 꾸준히 섭취하고 있답니다.

아몬드는 가볍게 먹기 좋으며, 반찬이나 간식, 디저트에 활용하기도 좋은 견과류예요.

오늘은  곰곰 구운 아몬드 리뷰와 아몬드의 효능과 하루 섭취량까지 알려드릴게요.


곰곰 프리미엄 구운 아몬드
가격 10,010원

 

곰곰 구운아몬드
곰곰 구운 아몬드


곰곰은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퀄리티가 좋아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

곰곰 구운 아몬드는 기본 아몬드와 프리미엄 아몬드가 있는데, 위 제품은 프리미엄이라 가격이 조금 더 있는 편이에요.

둘 다 가성비 제품이라 고민하다 이왕 먹을 거 좋은 거 먹자 싶어서 프리미엄으로 구매해보았어요!

 

반응형

 

 

곰곰 프리미엄 아몬드
제품 정보와 하루섭취량

 

곰곰 아몬드 제품설명
아몬드 제품 정보
아몬드 제품 정보


총 내용량은 400g으로, 미국산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외피가 얇고 과육이 부드러워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넌패럴 엑스트라 품종이에요.


곰곰 구운 아몬드
사이즈와 하루 섭취량

 

아몬드 사이즈
곰곰 아몬드 사이즈


아몬드 하루 권장 섭취량은 약 28g인데,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대략 개수로는 25~30알 정도라고 해요.

곰곰 아몬드는 제법 사이즈도 크고 씨알이 통통한 편이라 25알 정도면 하루 권장량에 딱 맞아요.

구운 아몬드라 맛도 고소하고 식감도 좋아 음식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한 번에 먹기에는 많은 양이라 하루 2~3번 나눠 틈틈이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침에는 요거트와 함께 섞어먹고, 점심에는 간식으로 몇 알 꺼내 먹고, 저녁에는 반찬으로 볶아먹거나 슬라이스 하여 샐러드와 함께 먹기도 한답니다.

많은 양을 씹어먹는 게 치아에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잘게 갈아서 우유와 함께 시리얼처럼 드셔도 좋아요!

 

 

 

아몬드의 효능

 

아몬드
아몬드


≫ 이렇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몬드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 먼저 아몬드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효능이 있어요.
  • 혈압을 낮추고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심혈관, 뇌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요.
  • 또한 비타민E가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손상과 노화를 방지하여 여러 질환의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 아몬드에 들어있는 칼슘과 마그네슘은 뼈를 튼튼하게 해 주며, 혈당 조절에도 효능이 있어 당뇨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아몬드 보관 방법

 

아몬드 보관방법
아몬드 보관


아몬드는 습도와 온도에 약하기 때문에,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주셔야 해요.

 

곰곰 아몬드는 비닐 자체에 지퍼백이 있어 밀폐가 가능하지만, 매번 눌러 잠그는 게 손이 많이 가서 따로 밀폐 용기에 보관하고 있어요.

적절한 보관 온도는 0~5도 정도이므로, 밀폐시킨 후 냉장 보관하면 오래 드실 수 있어요.

혹시 아몬드에서 기름 냄새가 난다면 산패되었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곰곰 구운 아몬드 총평
맛 ★
가격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7.30 - [소소한 리뷰] - 바프 아몬드, 추억의 옛날 과자가 들어있는 김맛아몬드!

 

바프 아몬드, 추억의 옛날 과자가 들어있는 김맛아몬드!

바프 하면 떠오르는 건 바디 프로필? 아니죠~ 편의점 맥주 안주로 유명한 길림양행 아몬드의 브랜드랍니다. 허니버터 아몬드로 유명한 바프 아몬드는 평소에 자주 사 먹어서 좋아하는 편인데,

yoonvely-day.tistory.com

2021.08.24 - [소소한 리뷰] -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베리요거트맛과 오곡코코볼바 맛과 칼로리까지!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베리요거트맛과 오곡코코볼바 맛과 칼로리까지!

포스트하면 바로 떠오르는 제품은 바로 콘푸라이트죠와 코코볼이죠! 아침이나 간편식으로 먹기 좋은 시리얼이 바 형태로 새롭게 탄생하여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오늘은 콘푸라이트 바 베리요

yoonvely-day.tistory.com

2021.04.26 - [소소한 요리] - ABC쥬스 만드는 법, 맛과 효능까지 알려드려요!

 

ABC쥬스 만드는 법, 맛과 효능까지 알려드려요!

ABC쥬스라고 알고 계시나요? TV나 각종 매체를 통해 ABC쥬스의 효능에 대하여 많이 알려져 있어 저도 한번 만들어 먹어보았는데요~ ABC쥬스의 맛과 효능에 대하여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ABC쥬스

yoonvely-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