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에 탄산음료를 좋아하던 터라 건강을 위해 홍초를 대신하여 먹고 있어요!

물이나 탄산수와 섞어먹으면 새콤달콤 맛있는 음료가 되더라구요~

홍초도 한 가지 종류만 먹다 보면 질리게 돼서 종류별로 번갈아가면서 먹고 있어요.

색다른 종류를 찾아보다 CJ 쁘띠첼 미초의 청포도를 구매해보았답니다!

 

  CJ 쁘티첼 미초 청포도
가격 9,900원  

 

쁘띠첼 미초 청포도
쁘띠첼 미초


쁘띠첼은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로, Petitzel은 귀엽고 작다는 뜻의 프랑스어 Petit 과 젤리를 뜻하는 zel의 합성어라고 해요.

저도 쁘띠첼 하면 떠오르는 제품이 젤리와 푸딩 종류인데, 미초가 있는 줄 미처 몰랐네요😅

≫ 가격은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본가로,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더 낮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쁘띠첼 미초 청포도
영양 정보

 

미초 영양 정보
영양 정보


총 내용량 900ml로, 당류는 총 288g 들어있어요~

 

≫ 한 잔 타 먹는 기준으로 당류가 8g 정도 들어간다고 볼 수 있어요!

보통 탄산음료 1캔에 당류가 20g 이상 함유되어있는데, 그에 비하면 정말 적은 양이예요.

체중 관리하시거나 당이 있으신 분들도 종종 드실 수 있는 건강한 음료랍니다.


쁘띠첼 미초 활용방법

 

미초 활용방법
미초 활용방법


미초나 홍초는 그냥 먹으면 새콤하기 때문에 물이나 탄산수, 우유 등과 희석시켜 먹을 때 가장 맛있더라구요~

저는 탄산수와 함께 먹는 걸 좋아하는데, 맥주나 우유와 함께 먹어도 맛있다니 한번 만들어 먹고 싶네요!

≫ 미초 스파클링 에이드 레시피는 2 : 1의 비율로 만들지만, 저는 은은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대략 4 : 1의 비율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쁘띠첼 청포도 스파클링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미초로 만든 청포도에이드는 카페에서 파는 음료처럼 새콤달콤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소주나 보드카와 섞어먹으면 정말 맛있는 과일주가 될 것 같아요~

제가 먹어본 과일식초 중에는 홍초 자몽을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그걸 뛰어넘을 만큼 맛있는 청포도 미초랍니다.

 

 

 

쁘띠첼 미초 라인업

 

쁘띠첼 미초 종류
미초 종류


미초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많이 있더라구요~

복숭아나 파인애플도 음료수로 만들어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올 한 해는 건강으로 힘들었던 터라 다가오는 22년을 위해 달달한 간식이나 디저트도 좀 줄이고 홍초와 미초로 대체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쁘띠첼 미초로 건강하고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쁘띠첼 미초 청포도 총평
맛 ★
가격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7.17 - [소소한 리뷰] - 홍초 효능 5가지, 상큼한 석류에이드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홍초 효능 5가지, 상큼한 석류에이드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한여름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의 압박이 커지고 있어요~ 날씨가 더워지니 아이스크림이나 음료수를 더 많이 먹게 돼서 큰일이에요. 그래서 음료를 대신할 수 있는 홍초를 구입했답니다! 청정원

yoonvely-day.tistory.com

2021.08.22 - [소소한 리뷰] - 청정원 홍초 자몽으로 즐기는 시원한 음료 레시피!

 

청정원 홍초 자몽으로 즐기는 시원한 음료 레시피!

평소에 탄산음료를 즐겨 먹는 편인데, 건강을 위해 좀 줄여보자 싶어 홍초를 사용하여 에이드를 만들어 먹고 있어요! 홍초 석류맛을 좋아해서 사 먹었는데, 이번에 타트체리와 자몽맛이 새로 나

yoonvely-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