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티스토리로 돌아온 블로거 윤새댁입니다!

그간 발목 수술로 인해 쉬엄쉬엄 블로그를 하던 중에 손까지 다치게 되었고, 피부 알레르기까지 겹쳐 병원을 여러 군데 다니며 지냈답니다 ㅠㅠ

여러모로 심신이 지쳐있던 상태라 쉬는 김에 푹 쉬자 싶어 잠시 손을 놓고 있다 보니 시간이 꽤 많이 흘러버렸네요~

다시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가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최근 피부 알레르기가 올라와 민감해진 피부에 차가운 바람까지 불어오니 더욱 거칠고 간지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럴 때는 수분 보습이 참 중요한데, 바르는 크림만으로는 부족한 기분이 들어 수면팩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오늘은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수면팩
가격 18,000원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마스크팩은 붙이고 떼는 과정이 번거롭기도 하고, 흡수될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지겹기도 해서 잘 안 하게되더라구요.

수면팩은 말 그대로 잠들기 전에 피부에 바른 후 아침에 세안을 하는 방식이라 꾸준히 관리하기 좋은 것 같아요.

≫ 닥터자르트 수면팩은 온라인 쇼핑 사이트마다 가격이 조금씩 상이하니 검색해서 따로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닥터자르트 수면팩
제품 설명

 

제품 설명
제품 설명


특히 건성이거나 민감한 피부는 수면 과정에서 수분이 날아가 아침에 피부 당김 증상이 나타나 화장이 잘 안 먹거나 피곤해 보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위 수면팩에는 후시티브라는 성분이 다량 들어있어 피부 장벽 강화와 속보습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닥터자르트 수면팩 제형
젤 타입

 

닥터자르트 수면팩 제형
닥터자르트 수면팩 제형


닥터자르트 수면팩은 젤 타입으로, 꾸덕한 느낌은 아니지만 쫀쫀한 제형이에요.

앰플이라 하면 보통 병 타입을 생각할 수 있는데, 위 제품은 단지형으로 되어있더라구요.

≫ 단지형 화장품 특성상  뚜껑을 열고 닫을 때마다 공기 접촉이 되기 때문에 관리에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특히 오염에 취약한 단점이 있는데, 따로 스푼이 들어있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닥터자르트 수면팩
피부 흡수 전후

 

피부에 발랐을 때
피부에 발랐을 때


피부에 처음 발랐을 때는 물기를 머금은 촉촉한 에센스를 바르는 느낌이에요.

약간 끈적거릴 수 있지만, 펴 바르면 생각보다 흡수가 잘 되더라구요.

≫ 평소 수면 시 뒤척거림이 있는 경우 베개에 묻을 수 있으니 흡수를 잘 시켜야 할 것 같아요.

 

 

 

흡수 시킨 모습
흡수 시킨 모습


가볍게 두드려서 펴 발라주면 피부결 사이사이로 크림이 얇게 수분막을 쳐주는 느낌이에요.

 

다만 충분한 수분감을 위해서는 여러 번 덧발라주거나 두껍게 발라주어야 할 것 같았어요~


≫ 피부 표면에 두껍게 커버되는 느낌이 답답하시거나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타 브랜드의 수면팩은 바르고 나면 살짝 당기는 느낌이 들기도 했는데, 위 제품은 수분크림이나 에센스 정도의 가벼움이 들었어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유분기 폭발하는 느낌이 적어서 촉촉한 기분으로 일어날 수 있답니다!

 

Dr.Jart+ 수면팩 총평
수분감 ★★☆
가격 ★☆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7.12 - [소소한 리뷰] - 1달 만에 피부과 끊은 비결,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으로 해결했어요!

 

1달 만에 피부과 끊은 비결,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으로 해결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다 보니 피부 상태가 나빠지고 피부 건조증까지 생겨 치료를 받았지만, 큰 차도가 없더라구요. 원래 지성 타입이라 건조함은 모르고 살았는데, 나이가

yoonvely-day.tistory.com

2021.05.24 - [소소한 꿀팁] - 화해 어플, 화장품 성분 확인해보세요! (+키엘 수분크림, 선크림 분석)

 

화해 어플, 화장품 성분 확인해보세요! (+키엘 수분크림, 선크림 분석)

예전에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지고 알레르기가 올라오면서 피부과에 오래 다녔던 적이 있어요~ 그때 친한 친구가 화해 어플로 쓰고있는 화장품 성분을 찾아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화해는 화장

yoonvely-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