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입원과 수술, 퇴원으로 인해 요리에 손을 떼고 있다 보니 김치가 떨어진 줄도 모르고 있었어요~

감사하게도 친정 엄마가 집을 왔다 갔다 하시며 집안일과 반찬, 요리를 해주셔서 신경을 더 안 썼나 봐요.

겨울이 다가오니 김장철이기도 해서 일단 당분간 먹을 만큼만 주문을 해보았어요.

오늘은 홍진경 더김치 포기김치 3kg 먹어본 후기를 솔직하게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홍진경 더김치 3kg
가격 21,900원

 

홍진경 더김치 3kg
홍진경 더김치
홍진경 더김치

 

홍진경 포기김치 3kg 총량은 큰 배추 2포기가 들어있는 넉넉한 양이예요.

 

포장 방식도 스티로폼 안에 아이스팩이 아닌 얼린 생수병이 들어있어 참 친환경적인 것 같아요!


모델이자 예능인으로도 유명한 홍진경이 CEO로 있는 더김치는 포기김치뿐만 아니라 나박김치, 열무김치, 만두 등 여러 가지 식품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앞전에 더김치에서 나박김치도 한번 사 먹어보았는데, 담백하니 시원한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나박김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2021.06.30 - [소소한 리뷰] - 홍진경 더김치, 여름 대표 음식 나박김치로 입맛 돋궈보세요!

 

홍진경 더김치, 여름 대표 음식 나박김치로 입맛 돋궈보세요!

어느덧 6월의 마지막 날이 다가왔네요! 갈수록 날이 후덥지근해지니 국이나 찌개를 끓이는 일도 버거워지네요. 입맛도 같이 떨어질 때쯤 남편의 시원한 국물 한 숟갈 먹고 싶다는 말을 넌지시

yoonvely-day.tistory.com

 

 

반응형

 

 

홍진경 더김치
원재료 함량

 

원재료 및 함량
원재료명 및 함량


최근 중국산 김치나 고춧가루 등이 문제가 되면서 걱정이 되었는데, 더김치의 배추와 고춧가루, 양파 등 원재료가 모두 국산이라 안심이 되었답니다.

외국산이 하나도 없다는 점에 맛을 떠나서 일단 큰 신뢰감이 느껴졌어요~

또한 설탕 조미료 대신 노가리육수를 사용하여 맛을 내기 때문에 김치의 조직감이나 당도가 우수하다고 해요!

김치의 원재료가 모두 천연 식품으로 되어있어 건강면에서도 뛰어난 것 같아요.


 

  더김치 포기김치 3kg  

 

더김치 포기김치
더김치 포기김치


큰 도시락통에 담아보니 포기김치 2통이 딱 담기더라구요!

다만 배추가 꽤 큰 편이었는데 통으로 들어가 있다보니 일일이 잘라야 한다는 점에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빨간 양념과 어우러지는 포기김치가 정말 입맛을 돋게 해주네요.

 

 

 

 

 

홍진경 더김치
맛과 식감

 

더김치 포기김치
더김치


우선 김치의 맛은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에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기 딱 좋은 정도의 향긋한 김치라고 표현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평소에 먹었던 김장 김치는 젓갈이나 굴 등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깊은 맛이 나는데, 홍진경 더김치는 약간 싱겁게 느껴지더라구요~

≫ 전라도나 경상도식의 김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이지만, 젓갈 냄새나 비린내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맞는 김치라고 볼 수 있어요!

 

 

더김치 조각
더김치 조각


식감은 배추김치가 크고 두껍다 보니 아삭아삭한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대신 아직 완전히 익혀지지 않아서 조금 더 묵혀놔야 제대로 절여진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많은 양을 주문하는 경우에는 드실만큼만 덜어서 상온에 하루정도 두어 매콤새콤한 김치로 만들어 먹으면 좋아요.

 

 

 

홍진경 더김치 총평
맛 ★★☆
가격 ★☆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10.22 - [소소한 리뷰] - 풀무원 얇은피 김치만두, 랭킹미식회 3위의 맛!

 

풀무원 얇은피 김치만두, 랭킹미식회 3위의 맛!

최근 THE BOB이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랭킹 미식회 편을 보게 되었어요~ 가수 KCM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음식이나 식품을 모아서 제작진과 함께 먹어보고 랭킹을 TOP 1~5까지 정하는 방식이

yoonvely-day.tistory.com

2021.09.07 - [소소한 리뷰] - 피자에땅 바싹불고기피자, 김치를 품은 한국인 입맛의 피자! (+고구마피자)

 

피자에땅 바싹불고기피자, 김치를 품은 한국인 입맛의 피자! (+고구마피자)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어볼까 싶어 열심히 배민 앱을 뒤적거리다 발견한 피자에땅! 피자에땅에서 새로 출시한 신상 피자, 바싹불고기 피자가 눈에 띄이더라구요~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퓨전

yoonvely-day.tistory.com

2021.07.07 - [소소한 요리] - 비 내리면 생각나는 요리,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를 끓여보세요!

 

비 내리면 생각나는 요리,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를 끓여보세요!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비가 매일같이 내리고 있어요~ 주룩주룩 비 내리는 창가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시원한 칼국수 한 그릇이 간절하게 필요해진답니다. 오늘은 바지락 해감 없이 만드는 초간단

yoonvely-day.tistory.com

2021.07.21 - [소소한 요리] - 짜파구리 말고 불닭게티 한번 드셔보세요! (불닭볶음면 + 짜파게티)

 

짜파구리 말고 불닭게티 한번 드셔보세요! (불닭볶음면 + 짜파게티)

날이 너무 더울 때는 오히려 이열치열로 뜨겁고 매운 음식이 당기기 마련이죠! 땀 한바가지 쏟아내고 나면 무더위를 이긴 것 만 같은 기분도 들더라구요~ 한때 짜파구리가 유행하면서 컵라면으

yoonvely-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