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억의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는 붕어 모양에 속은 팥이 들어있어 시원한 붕어빵이라고 할 수 있죠~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오랜만에 붕어싸만코를 먹으려고 보니 새로운 신상 버전들도 함께 있더라구요.

오늘은 빙그레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3종 떡, 초코, 녹차맛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붕어싸만코 3종
붕어싸만코 3종


붕어싸만코는 SINCE 1991로, 30년의 나이를 가지고 있는 아이스크림이네요!

어렸을 때는 팥을 좋아하지 않아서 붕어싸만코를 사 오면 오히려 싫어했던 기억이 나는데, 나이가 들수록 붕어싸만코의 맛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반응형

 

 

떡 붕어싸만코
가격 1,000원

 

떡붕어싸만코
떡붕어싸만코



빨간색의 포장지가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네요~

싸만코의 뜻이 무엇인지는 아직도 잘 모르지만, 붕어빵의 모양을 하고 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건 전 국민이 다 알 것 같아요.

떡 붕어싸만코는 기존 붕어싸만코에서 미니 찰떡이 추가된 버전인 것 같아요.

≫ 아이스크림 전문점 가격이므로, 마트나 편의점 가는 상이할 수 있으니 염두에 두세요!


떡붕어싸만코
영양 정보

 

영양 정보
영양 정보


떡 붕어싸만코의 총칼로리는 220kcal로, 당류는 24g 들어있어요.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통팥 시럽과 미니 찰떡이 들어가 있는 아이스크림이네요.


떡붕어싸만코
맛과 모양

 

떡붕어싸만코 모양
떡 붕어싸만코 모양


떡 붕어싸만코의 모양은 붕어빵 비주얼 그대로네요!

입술이 도톰한 게 넘 귀여운 아이스크림이에요.

머리부터 먹을까 꼬리부터 먹을까 괜히 고민하게 되네요~

원래 전 꼬리파지만, 붕어싸만코는 머리 부분이 더 맛있어 보여서(?) 반대로 먹어보았어요!


떡붕어싸만코 속
떡붕어싸만코 속


처음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옛날 추억의 붕어싸만코의 맛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 바삭한 모나카 과자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달달한 통팥시럽까지 발라져 있어 넘 달달하더라구요~

중간중간에 찹쌀떡 조각이 들어있어 씹는 재미와 고소함까지 있어 좋았답니다.

역시 빙그레 붕어싸만코의 맛은 여전히 최고였어요!

 

 

 

 

 

 

 

 

초코 붕어싸만코
가격 1,000원

 

초코 붕어싸만코
초코 붕어싸만코


초코 붕어싸만코는 이름 그대로 초코맛의 붕어싸만코랍니다.

초코 아이스크림에 씹히는 초코 크런키가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기존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익숙한 터라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왠지 상상이 안 가네요!


초코 붕어싸만코
영양 정보

 

영양 정보
영양 정보


초코 붕어싸만코의 총칼로리는 210kcal로, 당류는 24g 들어있어요.

의외로 초코 붕어싸만코가 칼로리는 더 낮아서 놀랬어요~

헤이즐넛 초코시럽과 초코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붕어싸만코랍니다.


초코 붕어싸만코
맛과 모양

 

초코 붕어싸만코 모양
초코 붕어싸만코 모양


겉모양은 오리지널 떡 붕어싸만코와 똑같이 붕어 모양의 고소한 모나카 과자로 되어있어요.

속은 초코 아이스크림인 붕어싸만코는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었어요~


초코 붕어싸만코 속
초코 붕어싸만코 속


한입 먹어보았는데 초코 아이스크림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중간에 씹히는 초코 크런키도 있어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 초코 붕어싸만코에는 팥이 전혀 들어있지 않았어요!

팥을 싫어하는 분은 초코 붕어싸만코를 더 좋아할 것 같아요~

다만, 안에 들어있는 헤이즐넛 초코시럽은 꽤 달달해서 먹다 보면 약간 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녹차 붕어싸만코
가격 1,000원

 

녹차 붕어싸만코
녹차 붕어싸만코


녹차 붕어싸만코는 달콤 쌉쌀한 녹차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붕어싸만코랍니다.

녹차 덕후들이라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할 아이스크림이에요~

 

녹차 붕어싸만코
영양 정보

 

영양 정보
영양 정보


녹차 붕어싸만코의 총칼로리는 220kcal로, 당류는 24g 들어있어요.

녹차임에도 불구하고 칼로리와 당류는 높은 편이네요!

녹차 분말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에 통팥 시럽이 추가된 아이스크림이에요.


녹차 붕어싸만코
맛과 모양

 

녹차 붕어싸만코 모양
녹차 붕어싸만코 모양


녹차 아이스크림답게 초록 초록한 붕어 모양을 띠고 있어요.

쌉싸름한 녹차의 맛이 날지 궁금해지는 비주얼이에요~


녹차 붕어싸만코 속
녹차 붕어싸만코 속


붕어싸만코 속에는 녹차 아이스크림과 통단팥 시럽이 함께 들어있어요.

아이스크림은 쌉싸름하면서 부드러운 녹차의 맛이었어요~

≫ 생각보다 단 맛은 많이 나지 않아서 젊은 층보다는 어른 입맛에 더 맞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조금 아쉬웠답니다!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인가 봅니다! 

 

 

붕어싸만코 총평
떡 > 초코 > 녹차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8.28 - [소소한 리뷰] - 신상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빼빼로바 아몬드 맛있는 후기!

 

신상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빼빼로바 아몬드 맛있는 후기!

한참 비가 내리더니 다시 햇빛이 쨍쨍 비치면서 늦더위가 이어지고 있어요~ 더울 때는 아이스크림만큼 맛있는 디저트는 없을 거예요! 최근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매일같이 출석체크를 하며 지내

yoonvely-day.tistory.com

2021.07.20 - [소소한 리뷰] - 올때 메로나? 막대 아이스크림대신 메로나빙수 드셔보세요~

 

올때 메로나? 막대 아이스크림대신 메로나빙수 드셔보세요~

여름 제철 과일 빙수로는 따라올 수 없는 최강자 멜론 빙수가 빙그레에서 출시되었답니다! 올 때 메로나 드립으로 유명한 그 메로나가 빙수로 재탄생하였어요~ 아이스크림 전문판매점 응응스크

yoonvely-day.tistory.com

2021.07.13 - [소소한 하루] - 무더위 잊게 만드는 시원한 여름 간식 4가지

 

무더위 잊게 만드는 시원한 여름 간식 4가지

장맛비가 시원하게 내리더니 다시 햇빛이 뜨거워졌네요~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수도권과 주요 광역시 지역의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강화되었어요. 여름철 휴가를

yoonvely-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