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로 받은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 오랜만에 빵집을 들렸어요~

한참 빵을 고르고 있는데, 더스퀘어라는 이름의 신상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블루베리 치즈크림과 순수 우유 2가지를 직접 사 먹고 남기는 포스팅입니다.

 

파리바게트 더스퀘어
파리바게트 더스퀘어


더스퀘어는 아담한 사이즈의 큐브케이크예요!

케이크 스토리라는 라인업으로 올해 3월에 처음 출시하였어요~

더스퀘어 딸기우유 생크림, 딸기 초코 생크림, 딸기 티라미수, 티라미수 4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더라구요!

케이크 스토리 여름 시즌 메뉴
케이크 스토리 여름시즌 메뉴

 

인기에 힘입어 여름 시즌으로 새롭게 7가지의 케이크 종류가 출시되었어요~

신상 케이크 종류와 설명을 보시고 원하는 스타일을 픽해보세요!

다만, 파리바게뜨 지점마다 가지고 있는 재고가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염두에 두셔야 해요.

 

 

블루베리 치즈크림 케이크
블루베리 치즈크림 케이크

 

더스퀘어 블루베리 치즈크림
가격 5,900원

 


가로 X 세로 7cm 정도의 정사각 형태로, 성인 여자 주먹 사이즈 정도 생각해주세요!

크림 색깔은 보랏빛을 띠고 있고, 위에 생 블루베리가 올라가 있어요.

가지고 오면서 흔들린 나머지 블루베리 알들이 여기저기 흩어져있네요~

 

 

더스퀘어 블루베리 치즈크림 레이어드

더스퀘어 블루베리 치즈크림


아래부터 차례대로 치즈크림 - 초코 시트 - 블루베리잼 - 블루베리 치즈크림 순으로 쌓여있어요.

 

⚠️ 위에 올라가 있는 이파리는 데코레이션용이니 드시면 안 됩니다!

비쥬얼로도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케이크예요~

 

블루베리 치즈크림 조각
블루베리 치즈크림


한 입 퍼먹어보았는데, 블루베리 크림이 상큼하더라구요~

생각보다 크게 달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시면 더 선호하실 맛이에요!

🫐 블루베리와 같이 먹으니 더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시원하게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총평
맛 ★★★☆☆
가격 ★★★☆☆

 

 

더스퀘어 순수 우유
더스퀘어 순수 우유

 

더스퀘어 순수 우유
가격 4,900원

 


사이즈는 동일하며, 토핑이 따로 없어서인지 가격은 조금 더 저렴했어요~

더스퀘어 순수 우유는 파리바게트에서 시즌으로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순수 우유케이크를 큐브 사이즈로 판매하는 거더라구요!


순수우유 큐브 케이크
순수 우유 큐브케이크


아래부터 차례대로 우유 크림 - 케이크 시트 - 바닐라빈 크림- 우유크림 순서로 쌓여있어요~

크림 속의 까만 가루는 바닐라빈 섞여있는 거라고 해요!

하얀 눈이 소복이 쌓여있는 비주얼이라 넘 부드러워 보였어요~

더스퀘어 순수 우유
더스퀘어 순수 우유


순수 우유 크림답게 진하고 고소하면서도 크게 달지 않고 넘 맛있었어요!

다만, 케이크 시트가 크림에 비해 조금 얇은 느낌이라 우유 크림을 퍼먹는 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차갑게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순수 우유 총평
맛 ★★★★☆
가격 ★★★★☆

 


 

파리바게뜨 더스퀘어 여름 시즌 총 7가지 중 2가지를 리뷰해보았어요~

민트 초코나 청포도는 시원 상큼한 여름의 맛이 날 것 같아 다음에 한번 꼭 먹어봐야겠어요!

 

순수 우유 케이크는 커피랑 먹어도 잘 어울려서 자주 사 먹을 것 같아요~

시즌제가 아닌 디저트 메뉴로 계속 남아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