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비탕 좋아하시는 부산인이라면 초원농원 갈비탕 모르시는 분은 잘 없을 거예요.

부산 맛집 국제식품 초원농원의 갈비탕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초원농원 왕갈비탕 레토르트 식품을 소개해볼게요!


초원농원 왕갈비탕
초원농원 왕갈비탕


국제식품이라는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왕갈비탕 냉동식품이에요.

저는 자주 가는 정육점에서 소고기와 곰탕을 사려던 중에 초원농원 왕갈비탕을 보고선 바로 사들고 와버렸죠~

저는 정육점 가격으로  1팩에 9,000원에 구입을 하였어요!

부산 초원농원
부산 초원농원

 

인터넷에서 국제식품 또는 초원농원 갈비탕으로 검색하시면 직접 온라인 구매를 하실 수도 있어요!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정육점에 납품하고 있는 경우도 있으니 문의해보시고 드셔 보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은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초원농원 왕갈비탕
초원농원 왕갈비탕


초원농원 왕갈비탕 소갈비는 호주산이네요.

한우이길 바랬지만, 그랬다면 가격이 더 비싸겠죠?

 

왕갈비탕 냉동

왕갈비탕 냉동


정육점에서 바로 가져와서 꽁꽁 얼려있는 상태예요~

원래라면 자연해동을 시킨 후에 끓여먹여야 맛있는데, 배가 고픈 관계로 바로 조리를 시작하였어요!

 

소갈비는못참지

 

왕갈비탕 조리
왕갈비탕 조리


얼어있는 통째로 빼서 고대로 냄비에 넣었더니?!

커다란 젤리를 보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뚜껑을 덮고 아주 약한 불로 서서히 녹여주었어요!

생각보다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대략 5분 정도 지나니 다 녹아서 보글보글 끓더라구요.


갈비탕
갈비탕


왕갈비는 총 4개 들어있어 있는데, 갈빗대들이 생각보다 큼직하고 살도 많이 붙어있었어요!

이름이 왜 왕갈비탕인지 알겠더라구요~


초원농원 갈빗대
초원농원 갈빗대


인터넷 사이트에 들어가면 갈빗대 사이즈를 볼 수 있으니 큼직한 왕갈비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길 바래요.

 

갈비탕 조리
갈비탕 조리


레토르트 제품이지만, 육수+갈비만 들어있어 야채나 당면 등은 따로 넣어주어야 해요~

이 부분이 좀 아쉽긴 했찌만, 육수나 갈비 맛은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놀랬어요!

평소에 한방 맛이 많이 나는 갈비탕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제가 딱 좋아하는 국물 맛이었어요.

대파만 송송 넣어도 시원한 국물 맛이 우러나서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웠네요~

초원농원 왕갈비탕 사진
초원농원 왕갈비탕 사진


왕갈비탕을 담은 사진을 찍었는데, 저장이 안 된 건지 아쉽게도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흑흑

국제식품 사이트에서 사진을 가져와봤는데 팽이버섯, 당면, 대파 등을 함께 조리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딱 제 스타일의 갈비탕이라 자주 정육점을 들려야겠습니다!

 

초원농원 왕갈비탕
맛 ★★★★★
가격 ★★★★☆

 

 


 

국제식품 왕갈비탕 사이트 입니다~

http://m.kukjefood.co.kr/product/%EB%9F%B0%EC%B9%AD%ED%8A%B9%EA%B0%80-%EC%B4%88%EC%9B%90%EB%86%8D%EC%9B%90-%EC%A7%84%EC%A7%9C-%EC%99%95-%EC%99%95%EA%B0%88%EB%B9%84%ED%83%95-1kg/1977/category/28/display/1/#start

 

런칭특가. (초원농원) 진짜 왕. 왕갈비탕 1kg

갈비 함량이 400g 초원농원 왕 갈비탕

kjkjfood.cafe24.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