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곰표나 말표 등 여러 가지 브랜드와 콜라보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요.

오늘은 하이트 진로와 해태 생생 감자칩이 콜라보한 두꺼비 감자칩을 소개할게요!

하이트진로 하면 진로이즈백, 파란 두꺼비의 소주가 먼저 떠오르죠~

해태 생생감자칩은 생소할 수 있지만, 앞전에 레인보우 맛과 고향만두 버전으로도 출시되어 아시는 분도 있을 거예요!

 

 

두꺼비감자칩


두꺼비 감자칩의 겉면은 하이트진로의 쨍한 파란색으로 되어있어 누구에게나 눈길을 끌만한 디자인이에요.


저도 우연히 들어간 편의점에서 완전 시강되어 나도 모르게 사버리고 말았답니다.

가격은 편의점가로 1,500원이었어요!

하이트진로 두꺼비


포장지에는 수줍게 감자 2개를 쥐고 있는 파랑 두꺼비가 있어요~

배가 볼록한 게 넘 귀엽더라구요!

 

 

두꺼비 감자칩 성분

 

 

두꺼비감자칩 성분


두꺼비감자칩은 총 60g으로 350 kcal나 되네요!

페퍼솔트맛 시즈닝이 함유되어있는데, 후추소금이란 뜻이겠쬬?

마블덕후인 저는 왠지 모르게 페퍼포츠가 바로 떠오르네요~

 

두꺼비감자칩 내용물


다른 감자칩 과자와 비슷하게 질소 + 감자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혹시나 감자칩도 파란색이길 바랬는데, 괜히 아쉽네요~

 

 

두꺼비감자칩

 


두꺼비 감자칩은 얇은 감자칩에 후추가 솔솔 뿌려져 있는 느낌이에요.

보통의 감자칩과 비슷하단 뜻이죠!

▶ 맛은 약간 오리온 포카칩보다는 좀 더 짭짤한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후추향이 많이 안 나서 좋았구요!

 

두꺼비감자칩
맛 ★★★☆☆
가격 ★★★☆☆



겉은 소주의 향을 풍기고 있지만, 맛은 완벽한 맥주 안주였어요~

평소에 짭짤한 감자칩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과자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