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덧 초여름의 더위가 느껴지는 6월 말이 되었네요!

날이 더울 때에는 시원한 스무디 한잔이면 더위가 다 날아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디야 커피의 신상 메뉴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를 먹어본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디야 커피
이디야 커피


이디야는 2001년 처음 시작한 커피 프랜차이즈로, 시원함이 느껴지는 파란색 로고의 브랜드예요!

이디야는 커피뿐만 아니라 플랫치노, 에이드, 라떼 등 다양한 음료들도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디야 커피 메뉴
이디야 커피 메뉴


▶ 메뉴의 가격은 대략 2 ~ 4,000원 대이며, 그림이 있어 비교를 하며 고르기 쉽게 나와있었어요!

카운터 아래를 보니 이디야 신상 메뉴인 딸기 음료들이 소개되어있더라구요~


이디야 신상 메뉴
이디야 신상 메뉴


딸기 라테,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 3가지 신상 음료가 있었어요.

저는 그중에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를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4,500원으로, 이름에서부터 침이 고이는 상큼함이 느껴지네요~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음료 아래쪽은 딸기와 복숭아 퓨레처럼 보이는 게 섞여있었어요~

그 위에는 요거트 플랫치노가 올라가 있는데, 한꺼번에 저어서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처음에 한 입 먹었을 때 어린 시절 목욕탕에서 엄마가 먹여주던 요플레 딸기맛과 복숭아맛을 섞어놓은 맛이 느껴졌어요~

 


존맛탱이란 뜻이죠!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요거트의 상큼함과 딸기 복숭아의 달콤함이 어우려져 넘 맛있더라구요!

 

정말 눈이 크게 떠지는 맛이예요 👀


호로록 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어요~

 


▶ 혹시 단맛을 별로 안 좋아하시면, 여기에 흰 우유를 부어먹어 보세요!

단맛이 중화가 되면서 우유 맛이 더해져 훨씬 부드러워진다고 해요~

다음번에는 꼭 우유를 섞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맛 ★
가격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