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사용하시는 분들 폰케이스는 꼭 착용하고 계실 텐데요~

보통 폰케이스 샵이나 쇼핑몰에서 구입을 하는데,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나 색깔이 없는 경우에는 직접 케이스를 제작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오늘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폰케이스,
커스텀 폰케이스 제작에 대하여 알려드릴게요!

 

 

나만의 폰케이스 주문 제작하기

 


인터넷에 보니 커스텀 케이스 제작하는 사이트가 많더라구요!

저는 가꼬싶다 라는 폰케이스 사이트에서 직접 내돈내산으로 포토 케이스를 주문제작해보았어요~

 

 

폰케이스 종류
투명젤리, 투명젤하드, 하드케이스, 하드카드케이스, 카드슬라이드케이스, 범퍼케이스

 

가꼬싶다 폰케이스 제작 사이트

 

폰케이스의 종류를 선택한 후에 상품 종류를 고를 수 있어요!

 

 

가꼬싶다 폰케이스 종류
가꼬싶다 케이스 종류

 

상품 종류
내손글씨, 흘림체, 빅이니셜, 포토, 컬러 케이스

 


저는 평소 카드를 수납하고 다니기 때문에 카드 슬라이드 케이스로 선택을 하였어요~  

상품 종류는 직접 그린 그림으로 포토 케이스로 선택하였구요!


포토 폰케이스 설명
포토폰케이스

 


포토 폰케이스는 1번부터 5번까지 여러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어요!

주문 후 카카오톡을 통해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하면서 포토 사이즈나 디자인에 대해 의뢰를 할 수 있어요~

 

 

 

 

 

테리와 반달이 그림
테리와 반달이 그림

 

저는 평소에 갤럭시 노트로 그림을 그리는 걸 좋아하는 터라 테리와 반달이 그림으로 꼭 케이스를 제작해보고 싶었어요~

판매자에게 그림을 보내드리면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그림을 맞춰서 시안을 보내주면 수정을 거쳐 제작을 의뢰하는 방식이에요!

 

시안1
시안2

 

 

남편과 커플로 주문제작을 했는데, 스마트폰 기종마다 사이즈나 카메라 구멍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비슷하게 맞추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

 

풀 포토로 제작하게 되면 그림이나 사진이 카메라 구멍에 잘릴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그림이 이쁘게 나올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여러 번 시안을 수정하는 데도 판매자분이 전혀 귀찮아하시지 않고 흔쾌히 수정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폰케이스 배경 색상
폰케이스 배경 색상

 

폰케이스 배경 색상도 설정할 수 있는데, 제작하는 상품에 따라 원하는 색깔을 선택해주시면 돼요.

저는 의뢰한 그림이 남색 계열이라 비슷한 색상으로 40번을 선택을 하였어요~


커스텀 폰케이스
커스텀 폰케이스

 


주문 후 시안 수정을 여러 번 한 터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제작이 들어간 후로는 2일 내로 빠르게 배송받았어요!

색상이나 사이즈도 만족스러웠고, 색감 표현이 넘 잘 되어있어 기분이 좋았어요~

 

카드 슬라이드 케이스
카드 슬라이드 케이스


슬라이드 케이스를 위로 올리면 카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카드 2개까지 수납할 수 있어 넘 실용적인 것 같아요!

 

카드슬라이딩 부분
카드슬라이딩 부분


카드 슬라이딩 부분이 가운데 있는데 처음에는 손으로 밀어 올리기가 빡빡해서 당황했어요~

몇 번 왔다 갔다 하면서 부드럽게 해 주니 움직이는 데는 불편하진 않았는데, 급하게 카드를 사용할 일이 생기면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 케이스가 열리는 부위의 양쪽에 이 있는데, 새 케이스다 보니 좀 빡빡하게 닿는 것 같았어요.

송곳이나 자로 홈이 있는 부위를 눌러주면 조금 더 부드러워지더라구요!

 

갤럭시노트9 폰케이스
갤럭시s20+ 폰케이스

 

커플 케이스로 제작했지만, 서로 사이즈가 다르면 이뻐 보이지 않을 것 같아 걱정했었어요~

 

다행히 시안대로 잘 제작이 되었고, 카메라 위치에도 적절하게 포토가 맞춰져 넘 만족스러웠어요!

 

 


 

포토 케이스 외에도 직접 손글씨나 이니셜, 흘림체 등으로도 커스텀 제작이 가능하니 원하시는 디자인을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

 

가꼬싶다 폰케이스 제작 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titem/products/4864160523?NaPm=ct%3Dkps50slg%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4b64f486a48040c2b6c2639037efe0b11846c105

 

커플 사진 문구 포토 단색 무지 폰 케이스 아이폰 갤럭시 주문 제작 커스텀 : 가꼬싶다

[가꼬싶다] 핸드폰케이스,아이폰케이스,폰케이스제작,커플케이스,아이폰케이스쇼핑몰,핸드폰케이스쇼핑몰,케이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