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모두 맥도날드 BTS세트를 드셔보았나요?

BTS 세트란, 맥도날드에서 방탄소년단의 취향을 반영하여 출시한 셀레브리티 시그니쳐 메뉴를 말한답니다.

▶ 방탄소년단 세트는 5월 27일 출시되어 6월 30일까지만 판매된다고 해요!

오늘은 BTS세트의 후기와 할인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출처; 맥도날드
출처;맥도날드

 

THE BTS 세트
가격 5,900원



▶ 세트의 구성은 맥너겟 10조각 + 감자튀김 + 음료수 로 되어있어요!

햄버거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지만, 위 구성도 결코 적은 양은 아니므로 인원수에 따라 적절하게 추가해주세요~


 

 

맥도날드 어플 할인
맥도날드 어플 할인


저는 맥도날드 어플을 활용하여 할인을 받아서 빅맥 + BTS 세트를 구매하였어요.

 

맥도날드 어플로 할인받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2021.05.09 - [소소한 꿀팁] - 맥도날드 쿠폰, 앱으로 할인받는 방법 알고계시나요?

 

맥도날드 쿠폰, 앱으로 할인받는 방법 알고계시나요?

맥도널드 자주 시켜먹는 분들은 맥딜리버리 앱을 사용하실 텐데요~ 맥도널드 어플도 따로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맥도날드의 각종 메뉴와 이벤트 정보, 쿠폰까지 받을 수 있는 어플 바

yoonvely-day.tistory.com

 

맥도날드 bts세트
맥도날드 BTS세트


종이봉투부터 패키지까지 먹고 버리기 넘 아까울 것 같은 예쁜 보라색이었어요!

보라색이 방탄소년단의 공식 색상인가 궁금해서 찾아보았더니 아직 BTS의 공식 색상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 BTS의 멤버인 V가 방송에서 보라해라는 말을 하여 보라색을 상징적으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해요.

빨주노초파남보에서 보라색이 마지막 색깔이기 때문에 서로를 끝까지 믿고 오래오래 사랑하자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까지도 정말 스윗한 BTS네요~

맥도날드 맥너겟
맥도날드 맥너겟

 

맥너겟은 종이박스에 총 10조각이 들어있어요.

빼곡히 들어있어 그런지 양이 꽤 많아 보였어요~

▶ 소스는 스위트 앤 사워소스, 스위트 칠리 소스, 케이준 소스 중 2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맥도날드 케이준 소스는 살짝 매콤한 맛이라 달짝지근한 사워 소스와 같이 골랐답니다~

 

 

 

 

애플망고 칠러
애플망고 칠러

 

첫 번째
애플망고 칠러



음료는 기본에서 애플망고 칠러로 업그레이드했어요~

업그레이드하면 아쉽게도 패키지는 투명 플라스틱 컵으로 바뀌더라구요.

▶ 가격은 세트 가격에서 +600원 추가되었어요.

맥도날드 자두 칠러를 좋아하는 터라 맛이 넘 기대되었는데, 시중에 파는 망고주스를 슬러시로 만든 맛이라 좀 아쉬웠어요.


맥도날드 맥너겟
맥도날드 맥너겟

 

두 번째
맥도날드 맥너겟



맥너겟을 한입 먹어보았는데, 방금 튀긴 것처럼 따뜻하고 바삭해서 넘 맛있었어요~

소스도 단짠단짠 2가지를 찍어먹으니 질리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방탄소년단 세트가 나오면서 맥도날드 직원들이 많이 바빠졌다고 하던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겉바속촉이라 놀랬어요!



 

dc 슈퍼히어로즈 해피밀
DC 슈퍼 히어로즈 해피밀


맥도날드에서 포장 주문 후 기다리고 있을 때 DC 슈퍼 히어로즈 해피밀 굿즈가 있더라구요~

히어로 별로 캐릭터 인형이 있었는데 넘 귀여워서 찰칵찰칵 찍어보았어요.

▶ 개인적으로 조커의 앞머리가 넘 앙증맞아서 탐이 나더라구요!

다음에 기회 되면 해피밀 세트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만약 방탄소년단 해피밀 굿즈였다면 모든 게 이미 품절이었을 것 같아요~


THE BTS SET
맛 ★★★★★
가격 ★★★★☆



맥도날드 맥너겟 6조각이 3,000원에 판매하는 걸 감안하면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햄버거를 별도로 주문해야 한다는 아쉬움에 별 4개예요.

그렇지만 BTS 세트가 맥도날드에 나왔다는 거 자체가 자랑스러워서 먹는 내내 흡족한 마음이 들었어요~

한정 판매 세트이니 기간 내에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