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봄비가 내린 후
꽃샘추위가 다신 온 것만 같아요~

월요병을 이겨내기 위해
오랜만에 재미있는 테스트를 가져왔어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유행하는
여러 가지 테스트 중

이름부터가 벌써 재밌어 보이는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를 함께 해봅시다!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해보기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해보기



어렸을 적부터 말싸움은 많이 해본 적 없지만,


그래도 할 말은 해야 하는 성격이라
저의 말싸움 전투력이
상위 몇 퍼센트 일지기대가 됩니다~
😤

 

728x90

 

커넥팅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커넥팅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는
커넥팅(Connecting)이라는
소셜 통화 어플에서 제작하였어요

사이트 링크는 맨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는 총 12문항으로 되어있으며
질문의 순서는 무작위예요!


지금 바로 테스트 궈궈!
👇👇

1번 질문
1번 질문



멍을 때린다는 건
무념무상~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아무 생각 안 하는 것!


2번 질문
2번 질문



알고 보니 내일이 공휴일?!
🐔치고 집콕
이불 밖은 위험해~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게
얼마나 많은데
하루가 바쁘겠다!!!


대박! 혼자만의
시간을 즐긴다!


3번 질문
3번 질문



이거슨 친구가 나한테 하는 질문인가?

일단 우선 칭찬 먼저~
그다음 위로하기!

이왕 자른 거 이쁘다고 해줘야죠~


헐... 그래도 잘 어울린다!



4번 질문
4번 질문



상황 따라가는 건 넘 힘들...
사실 융통성이 부족하다고 해야 하나
🤣


나는 대체로 미리 계획을 세우는 편이다!



5번 질문
5번 질문



사실 맛집을 막 찾아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간판이나 인테리어를 보고
그 집의 느낌을 먼저 파악하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간판이랑 인테리어 보니까
b가 맛집이야, 느낌 알지?


6번 질문
6번 질문



위치를 설명할 때는 정확하게 알려주는 게
싸움 방지에 좋아요!

이렇게 안 알려주면 백퍼 쉑쉑버거 2호점 앞에
서있을 친구들 여럿 있죠~

그게 나야
둠바 둠바
🤣


2번 출구로 나와서 3번째 블록에서 좌회전해!


7번 질문
7번 질문



요리 똥손은 무조건 레시피와 재료를
미리 준비해야 해요!

무작정 마트 가면 꼭 하나씩
안 사고 돌아오게 된다는...


마트에 가기 전, 집에 없는 재료 리스트를
빠짐없이 작성한다!




8번 질문
8번 질문



초등학생 때 기억을 더듬어 보면
항상 등굣길에 친구들과 같이
문방구에 가서 오늘 필요한 준비물을
샀던 것 같아요~

사실 문방구에 가면 주인아줌마가
이미 오늘 준비물을 다 꿰고 있어요!

이거 필요하제? 이럼서~

어릴 적 추억이 떠오르네요
아련...😢


등교길에 사야지, 당일에 준비한다!



9번 질문
9번 질문



사실 와도 좋고 안 와도 좋고!


요즘은 화장품 가게에 가면
바구니가 2가지로 나뉘어 있더라구요

도움이 필요해요 / 혼자 볼게요
중에 골라서 들 수 있어요~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와도 딱히 상관없다, 도움받을 수 있고!



10번 질문
10번 질문



아프다고 할 때 가격부터 물어보면
마상...🥲


왜 허리가 아파ㅠㅠ 무슨 일 있어?



11번 질문
11번 질문



상사나 사수는 일관성이 있는 사람이 좋아요~

조금 엄근진이라도 괜찮아요!

일관성이 없다면
이리저리 휘둘릴 수 있으니까요



엄격하지만 항상 일관성이 있는 사람



12번 질문
12번 질문



마지막 질문!

혼자 있을 때 나의 모습은?
이너 피쓰!


평화롭다!

 

전투력 측정중
전투력 측정중



모든 질문이 끝났어요
과연 저의 말싸움 전투력은?!



얘랑 싸우지마
얘랑 싸우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랑 싸우지마
다이아몬드 말빨 상위 6%

 


선빵필승력 ■■□□
강철멘탈력
뒤끝작렬력
파워논리력

 


수치가 너무 나 자체라서
할 말이 없네요 ㅋㅋㅋㅋ


사실 싸울 때 뭐라고 따질지
머릿속으로 정리한 뒤
조지는 스타일이긴 해요~

프로팩폭러!


그치만 세상을 살아가다 보니
내논리 ≠ 니논리
가 아닌 경우가 더 많다는 걸
느끼는 중이에요😢



유형 설명
유형 설명


말싸움 스킬 넘 귀엽네요
팩트폭행, 빅데이터, 따발총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일 다 끄집어내고
팩트로 조진 다음
따발총 스킬 다다다

왜 나는 항상
공감능력이 부족하대...

싸패 아님
절대 아님
😭
눈물 많음ㅠㅠ


유리한 싸움, 불리한 싸움
유리한 싸움, 불리한 싸움

 


불리한 싸움
인맥으로 승부하는
말싸움 마당발...

맞아요 숫자로 디밀면
저는 무너져욬ㅋㅋㅋㅋ
무서워 ㅋㅋㅋㅋ


참 이런 재미로 하는 유형 테스트가
사람 정곡을 자꾸 찌르네요


말싸움 전투력 서열표도 있으니
본인의 서열을 확인해보세요!


말싸움 전투력 서열표
말싸움 전투력 서열표



엄마 나 다이아몬드였어...
넘나 웃기네요~

 

 


아래에 테스트 링크를 첨부하였으니
여러분도 한번 전투력을 측정해보세요!
https://mbti.yplabs.net/intro



 

나랑 싸워볼래?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나의 말빨은 상위 몇 퍼센트일까?

mbti.yplabs.net:443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