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동네에 노브랜드 버거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가성비 햄버거라고들 많이 얘기를 해서 큰 기대는 없이 가보았어요.

평소에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제 마음속 최애 버거와 최애 브랜드가 이미 정해져 있거든요☺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는 신세계푸드에서 만든 햄버거 브랜드이며, 줄여서 NBB라고 부른다고 해요~

 

728x90

 

노브랜드 버거 메뉴
노브랜드 버거 메뉴


종류가 워낙 많아서 뭘 살지 고민을 하다 그릴드 불고기 버거 세트로 주문하였어요!

 

사실 노브랜드 버거는 ONLY 소고기 패티가 아닌 혼합육을 사용한다고 해요.

가격도 꽤 저렴해서 과연 맛있을 까 걱정이 되긴 했어요~

평소에 버거킹을 좋아해서 왠지 비교가 많이 될 것 같았거든요...

 

 

키오스크 결제
키오스크 결제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이라 메뉴와 구성품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어 편리하고 좋았어요~

 

하지만 대부분 요즘 햄버거 매장이 키오스크 방식으로 바뀌어 학생들이나 2~30대들에게는 편리하겠지만, 40대 이상의 중장년층이나 노년층 고객에겐 많이 불편할 것 같았어요~

 

저도 처음 노브랜드 버거 매장을 방문했을 때 어떻게 주문을 하는지 헤매고 있었는데 직원이 멀뚱멀뚱 쳐다보기만 하더라구요 👀


모든 지점이 그러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키오스크 방식인 걸 먼저 알려주면 더 좋았을 걸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셀프 음료수 디스펜서
셀프 음료수 디스펜서


노브랜드 버거는 음료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요!

선택뿐만 아니라 직접 뚜껑과 빨대를 챙겨 가져 가는 형식이라 신선했어요~

매장에서 먹을 때는 1회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요!

 

▶ 대신 키오스크에서 음료 선택을 한 후에 셀프로 가져가는 방식이므로, 셀프 디스펜서 음료수의 종류를 먼저 확인하고 고르시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결제를 하고 음료가 없으면 낭패니까요~


노브랜드 버거 슬로건
노브랜드 버거 슬로건


대기하는 곳에 노브랜드 버거의 슬로건이 적혀있었어요!

 

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

 

 

라는 뜻으로 가성비에 충실한 브랜드 슬로건이네요.


그릴드 불고기 버거세트
그릴드 불고기 버거 세트


저희 남편은 약속이 있어 따로 밥을 먹고 온다 하여 제 것만 사 왔어요 🤣

맛있으면 다음에 종류별로 같이 사 먹어보자 했어요!


🍔 제 PICK은 그릴드 불고기 버거 세트인데, 생각보다 감자튀김이 두툼하고 맛있어서 1차로 먼저 놀랐네요~

 

버거킹 감자튀김과 비슷한 식감과 비쥬얼이라 괜찮았어요!


그릴드 불고기 버거
그릴드 불고기 버거

 

첫 번째
그릴드 불고기 버거의 맛


그릴드 불고기 버거 양념이 생각보다 진하고 불맛도 살짝 나면서 괜찮았어요~

다만 양파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 양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양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콤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번째
그릴드 불고기 버거 사이즈


다만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성인 남자는 배가 부를까? 하는 의문이 들었어요~

버거킹 주니어 와퍼 사이즈 정도였던 것 같아요.



▶롯데리아 데리버거와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 버거킹 직화 소불고기 버거와 비교를 해본다면,

롯데리아 < 노브랜드 버거 < 맥도날드 < 버거킹
제 취향대로 순서랍니다!

 

가격에 비해서 맛은 괜찮았지만, 차라리 좀 더 비용을 추가해서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를 먹고 싶다 정도였어요!

 

그릴드 불고기 버거
 ★☆☆
가격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