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제철 과일 빙수로는 따라올 수 없는 최강자 멜론 빙수가 빙그레에서 출시되었답니다!

올 때 메로나 드립으로 유명한 그 메로나가 빙수로 재탄생하였어요~

아이스크림 전문판매점 응응스크르에서 내돈내산으로 겟한 메로나 빙수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빙그레 메로나 빙수
가격 1,500원  

 

 

메로나 빙수
메로나 빙수


초록 초록한 색깔만 봐도 벌써 달콤한 멜론 향이 나는 것 같아요~

▶ 가격은 1,500원에 구입을 하였지만 마트나 편의점, 아이스크림 전문점마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어요!

뚜껑의 스티커를 제거하면 안에 작은 플라스틱 숟가락이 들어있답니다.

 

 

 

 

 

 

메로나 빙수
전체 사이즈

 

메로나 빙수 사이즈
메로나 빙수 사이즈


빙수의 사이즈는 보다시피 한 손에 잡히는 정도지만, 그렇다고 아주 작은 사이즈는 아니었어요!

▶ 둘이 먹기엔 좀 적고 혼자 먹기에는 충분한 정도의 양이었답니다!


메로나 빙수
영양 정보

 

메로나빙수 영양정보
영양정보
영양정보


총칼로리는 240kcal로, 당류가 제법 많이 들어있네요...

 

▶ 앞전에 메로나는 멜론이 아니라 알고보니 참외맛이었다는 루머가 많이 돌았었어요.

 

그 루머는 팩트로 밝혀지면서 한동안 메로나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는데, 메로나 빙수에는 멜론 시럽(국산) 이라는 글자가 진하게 새겨져 있어 기대감을 가져도 될 것 같네요! 

이외에도 복숭아, 나타드 코코 등 다양한 성분이 많아 맛이 더욱 궁금해집니다~

 

 

 

 

 

메로나 빙수
맛있게 먹는 방법

 

먹는 방법
먹는 방법


뚜껑을 열면 빙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와있답니다!

상단 메로나 아이스를 녹여, 얼음과 섞어 드세요!

음... 뚜껑을 마저 뜯어봐야 이해가 될 것 같네요~


메로나 빙수
메로나 빙수


두둥~ 뚜껑을 개봉해보니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귀엽게  5스쿱 들어있었어요!

빙수 얼음과 섞어먹으라고 나와있었지만, 위의 아이스크림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 한 스푼 덜어먹으니 딱 메로나 막대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메로나 빙수 섞기


위의 아이스크림과 빙수를 열심히 섞어 한입 먹어보았어요.

멜론 시럽과 분쇄된 얼음이 믹스된 빙수라 그런지 일단 정말 달달했어요!

사실 아이스크림만 처음 먹었을 때는 그냥 메로나 맛이네? 싶었는데 전부 다 섞어먹어 보니 정말 멜론 빙수를 먹는 것 같았답니다~

▶ 그리고 아랫부분에는 영양 정보에 나와있던 나타드 코코, 바로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었어요!


씹을 때마다 새콤달콤한 맛이 나서 멜론의 달달함을 중화시켜주는 훌륭한 맛이었답니다.

하지만 달달한 시럽이나 인위적인 멜론 향이 더 들어가다 보니 오히려 메로나에 길들여진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강할 것 같아요~

좀 더 부드럽게 드시려면 우유를 부어서 먹는 게 어떨까 싶어요!


메로나 빙수 총평
맛 ★
가격 ☆☆



▶ 2021.06.27 - [소소한 리뷰] - 설빙 메뉴, 요거통통 메론빙수와 인절미설빙 솔직한 후기!

 

설빙 메뉴, 요거통통 메론빙수와 인절미설빙 솔직한 후기!

시원한 빙수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어요~ 여름이 되면 설빙은 국룰이죠! 설빙에서는 계절마다 과일 빙수를 선보이곤 하는데, 올해 여름도 역시나 메론 빙수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올여름 새롭

yoonvely-day.tistory.com

▶ 2021.07.13 - [소소한 하루] - 무더위 잊게 만드는 시원한 여름 간식 4가지

 

무더위 잊게 만드는 시원한 여름 간식 4가지

장맛비가 시원하게 내리더니 다시 햇빛이 뜨거워졌네요~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수도권과 주요 광역시 지역의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강화되었어요. 여름철 휴가를

yoonvely-day.tistory.com

▶ 2021.07.05 - [소소한 리뷰] - 메가커피 수박주스, 2% 부족할 때 한번 드셔보세요~

 

메가커피 수박주스, 2% 부족할 때 한번 드셔보세요~

시즌마다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는 새로운 음료가 대거 출시되는데, 여름 하면 빠질 수 없는 음료가 바로 수박주스죠! 수박주스를 좋아해서 요즘은 로드 커피샵 수박주스는 다 섭렵하고 다니는

yoonvely-day.tistory.com

▶ 2021.06.20 - [소소한 리뷰] - 이디야 커피 메뉴,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로 더위를 날려보세요~

 

이디야 커피 메뉴,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로 더위를 날려보세요~

어느덧 초여름의 더위가 느껴지는 6월 말이 되었네요! 날이 더울 때에는 시원한 스무디 한잔이면 더위가 다 날아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디야 커피의 신상 메뉴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yoonvely-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