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혹시 밸런스 게임이라고 아시나요?


극단적인 질문 2가지를 예시로 들어
무조건 하나를 선택하는 게임이에요

TV 예능에서도 몇 번 나와서 본 적이 있는데

굳이 저걸 왜 고르고 있지?
라는 생각이 들었지요😅

 

선택장애 유발하는 밸런스게임 질문
선택장애 유발하는 밸런스 게임 질문



심심풀이 킬링타임으로 하는 게임이지만,
막상 하게 되면 꽤나 진지하게
고민하게 된다는 그 게임!

커플끼리 하다가 싸움날 수 도 있다는 그 게임!


자 같이 해봅시다!

728x90

 

[ 난이도 - 하 ]



부먹 VS 찍먹
부먹 vs 찍먹



부어 먹을 것이냐 찍어 먹을 것이냐
닭이 먼저냐 알이 먼저냐 보다 골치 아픈 질문이네요


찍먹은 진리,
튀김의 바삭한 식감을 지켜주니까요

하지만 부먹은 튀김의 바삭함을 가져가는 대신
소스의 풍미를 주는 걸요


저는 그냥 반만 붓고
반은 찍어먹겠습니다 바로 포기!

🤣




에어컨 없이 여름 VS 난방 없이 겨울
에어컨 없이 여름 VS 난방없이 겨울



여름에 에어컨 없이, 선풍기도 없어요
손풍기로만 더위를 식혀야해요

겨울에 난방 없이, 전기담요도 없이
오로지 입김으로만 견뎌야 하는데...

선택해봅시다!


추위를 많이 타는 저에겐
난방 없이란 불가능이에요🥶

 


여러분도 고르셨나요?
그럼 다음 질문~



 

털복숭이 VS 대머리
털복숭이 VS 대머리



털복숭이는 계속 제모를 해야 하니 힘들겠고

대머리는 평생 머리빨 없이 살아야 하니
좀 더 힘들겠네요

😂

없는 것보단 많은 게 낫겠쬬..
털복숭이가 될래요



팔만대장경 다 외우기 VS 대장내시경 팔만번
팔만대장경 다 외우기 VS 대장내시경 팔만번 하기



굳이 디테일하게 상황을 추가하자면,

 

팔만대장경은 토씨 하나라도 틀리면 안 되고
달달 외워야 함!

대장내시경은 비수면으로
팔만 번 검사를 받아야 한다면?

.
.
.

어우야 생각만 해도 힘드네요

팔만대장경을 외우는 동안에
대장내시경 팔만 번이
다 끝나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


둘 다 넘넘 싫어요
선택을 거부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골라보셨나요?
다음은 난이도 중입니다!

[ 난이도 - 중 ]



토마토맛 토 VS 토맛 토마토
토마토맛 토 VS 토맛 토마토



이런 말장난 넘 좋네요😆
토마토맛 토는 새콤할까요?

토맛 토마토는 맛도 맛이지만,
물컹한 식감이 더 싫을 것 같아요

.
.
.

선택은 여러분께 토스!



카레맛 똥 VS 똥맛 카레
카레맛 똥 VS 똥맛 카레



카레맛 똥은 카레를 먹고 본 응가인가요?

똥맛 카레는 카레에 뭔 짓을 했길래
똥맛이 날까요...

그 카레집은 안 가겠습니다
🤮


🙋‍♀️여기 다음 질문이요!




트름할 때 방귀냄새 VS 방귀낄 때 트름냄새
트름할 때 방귀냄새 VS 방귀낄 때 트름냄새



참 쓸데없는 고민이네요😅

트름할 때 방귀 냄새가 나면
말할 때도 계속 날 것 만 같아요

방귀 뀔 때 트름 냄새면 애교지 않을까요~
그렇지만 뭘 먹었느냐에 따라
많이 부끄러워질 수도...

두 냄새 다 싫지만,
굳이 고르라면 후자를 택할게요!



친구팬티 안에 내손 VS 내팬티 안에 친구손
친구팬티 안에 내손 VS 내팬티 안에 친구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손이 친구 팬티 안에 들어갈 일이 있을까요?
그 안에 당첨복권을 숨겨놨다면 모를까

🤣

그나저나
내 팬티 안에 뭘 맡겨놨나
친구 손이 왜 들어오지?

복권도 없는데 여긴

참 끔찍한 질문이네요~


다음은 난이도 상에
극한의 상황까지 추가됩니다!

[ 난이도 상 ]



귀옆에 모기 VS 코골이
귀옆에 모기 VS 코골이



모기 앵앵거림은 참을 수 없지...

하지만 코골이는 밤샘각이니

모기에 물리면 또 못 잘 텐데...

😑

고민하다 진짜 못 잘 듯하네요

이런 극한 상황은
뭘 골라도 괴롭네요~



마마보이 VS 플레이보이
마마보이 VS 플레이보이



역시 극단적이네요🤣

마마보이는 생각만 해도 피곤할 것 같아요

남편이 아니라 남의 아들내미를
키우는 기분이지 않을까요

플레이보이는 생각만해도 싫어...

여러분의 선택은?



키스하는 커플남녀 VS 똥방귀 끼는 아저씨
키스하는 커플남녀 VS 똥방귀끼는 아저씨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친 남녀가
키스를 한다??

마스크를 벗고 하겠네요

코시국에는 극혐이죠...
🤬

똥방귀 뀌는 아저씨는
좀 더럽지만, 제가 마스크를 낄게요😷

.
.
.

드디어 마지막 질문이네요


바지 발목까지 내려가기 VS 오줌지리기
바지 발목까지 내려가기 VS 오줌지리기



평소에 관종끼 넘치는 직원이
내 바지를 발목까지 내린다면?😱

회식자리에서 과음을 했는지
화장실 가기도 전에 오줌을 지려버렸따...


둘 다 퇴사각이네요

어차피 퇴사할 거 오줌 시원하게
지리고 퇴사하렵니다

😆


오랜만에 또 쓸데없이 진지한 고민
해보는 시간이었네요

커플 밸런스 게임, 19금 밸런스 게임 등
여러 종류 게임도 많더라구요

킬링타임으로 또는 데이트가 지겨운
커플들에게 가볍게 기분전환이 될 듯해요~



선택 장애 있는 분들에겐 비추할게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