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목금토일 정신없이 보내고 나니
일주일이 훅 지나가 있네요!

테리와 반달이도 설을 지내고
진정한 1살을 더 먹었구요~

오늘도 댕댕이들 사진을 뒤적거리다
참 재밌는 사진을 발견했지 모예요

어째 저희 댕댕이들은
이쁘고 귀여운 사진보다
웃긴 사진이 더 많은지 모르겠네용

주인 탓이겠죠?
🤣



스탠다드푸들과 미니어쳐푸들
끔찍한 혼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산책 가거나 외출할 때
차를 타면 테리는 뒷좌석
반달이는 앞좌석 당첨이에요

아무래도 테리는 대형견이다 보니
앞좌석은 비좁더라구요💦

사실 테리가 어릴 때는
앞좌석에 타던 시절도 있었지요

이렇게요~

 

728x90

 

 

스탠다드 푸들 테리
스탠다드 푸들 테리



비록 스탠다드 푸들이지만,
앞좌석에 쏙 들어가던 시절이 있었어요!

조만간 하드와 클라우드를 다 털어
테리의 어린 시절 사진들을
다 찾고야 말겠어요!


테리와 반달이는 각각
스탠다드 푸들, 미니어쳐 푸들로
사이즈가 거의 4배 이상의 차이가 있어요!

 


푸들 몸 크기 비교는 아래 포스팅을 눌러주시면
구경하실 수 있어요~

 

2021/01/30 - [소소한 하루] - 스탠다드 푸들과 미니어쳐 푸들 비교해보기!

 

스탠다드 푸들과 미니어쳐 푸들 비교해보기!

오늘은 어제보다는 강추위가 조금 주춤한 것 같아요 바람이 많이 불거나 추워지면 강아지들이 산책하기가 어려워 곤란해요😢 저희 푸들들은 활동량도 많고 에너지가 넘쳐나서 밖에서 뛰어놀

yoonvely-day.tistory.com



앞좌석에 타던 기억이 있어서인지
테리는 몸집이 커지고 나서도
뒷좌석에 편히 있지 않고

항상 고개는 앞좌석을 향해 있더라구요!

상대적으로 몸집이 작은
반달이가 앞좌석을 차지하다 보니
부러울 수도 있어요

그래서 앞좌석 사이에 고개를 내밀면
머리를 만져주거나 코를 긁어주어요~


그럼 반달이는 테리 머리 위에
자기 머리를 올리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서로 포개고 있는데
문득...
몸은 작은 푸들인데
얼굴은 큰 푸들로 보여서

넘 웃기더라구요!

🤣


말 그대로 끔찍한 혼종이에요




스탠다드푸들과 미니어쳐푸들
테리와 반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이 와서 게슴츠레 뜬 눈이
더 웃기지 않나요~

괴물 같아 보이기도 하고
합성사진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실은...


스탠더드 푸들과 미니어쳐 푸들
스탠다드 푸들과 미니어쳐 푸들



이렇게 따로 있는 거였어요!

사진을 찍으면서 자꾸 웃으니
테리가 시끄러웠나 봅니다~

눈을 떠서 카메라를 쳐다보는 게

엄마 왜 그래?
🐶

하는 것 같아 보여서 더 웃기더라고요!


이렇게 또 댕댕이 사진을 보며
월요병을 이겨봅니다~

여러분도 사진 보면서
잠시나마 웃음 짓길 바라면서
오늘 데일리는 마무리하겠습니다



연휴의 후유증과 월요병 극복하시고

이번 주도 화이팅해봅시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