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가루로 유명한 곰표에서 이색 콜라보로 유명한 곰표 맥주를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그동안 품절 대란으로 곰표 맥주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였는데, 드디어 CU 편의점에서 득템했네요!

곰표 맥주와 나쵸까지 함께 맛과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곰표 맥주
1캔 3,500원

 

 

곰표 맥주
곰표 맥주


곰표 맥주로 유명한 밀맥주는 원래 세븐브로이라는 수제 맥주 회사의 제품이었다고 해요~

수제 맥주를 잘 안 먹다 보니 생소한 이름이었지만, 곰표와의 협업으로 세계 맥주 사이에서 한국 이름의 맥주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요!

▶ 가격은 1캔당 3,500원이며, CU 편의점에서 할인가로 4캔에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곰표 맥주
영양 성분

 

영양 정보
영양 정보


곰표 맥주는 특히 여성분에게 인기가 많아 기대가 컸는데요~

재료 함량을 보시면 패션후르츠와 복숭아 추출물이 들어있더라구요.

왠지 달콤한 열대 과일의 맛이 날 것 같아요!

▶ 알콜 도수는 4.5%로, 타 맥주와 비슷한 정도의 함량이네요.


 

곰표 맥주
맛과 향

 

곰표 맥주
곰표 맥주


맥주잔에 따라서 곰표 맥주를 마셔보았는데요~

한 모금 마시자마자 확 퍼지는 달콤한 패션후르츠 향이 넘 맛있더라구요!

달달한 맛 때문에 왠지 알콜이 적게 느껴져서 술술 들어가는 음료 같은 맥주네요~

곰표 맥주가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았답니다!


▶ 남녀 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 같지만, 과일 맥주나 달콤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애 맥주가 될 곰표 맥주예요.

평소에 고소한 보리 맥주나 진한 흑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불호일 수 있는 맥주니 염두에 두세요!

 

 

곰표 맥주 총평
맛 ★★★★★
가격 ★★★★★

 


 

 

 

곰표 나쵸
가격 2,300원

 

 

곰표 나쵸
곰표 나쵸


바삭하고 담백한 곰표 오리지널 나쵸도 함께 구매했어요.

곰표 팝콘도 있었지만, 맥주 안주로는 나쵸가 더 어울릴 것 같아 픽해왔지요~

나쵸를 먹고 있는 곰표 캐릭터인 표곰이 넘 귀엽네요!

 

 

곰표 나쵸
영양 정보

 

영양 정보
영양 정보


곰표 나쵸의 영양 정보를 보시면 옥수수 가루가 함유되어있다고 나와있네요.

곰표 콜라보라 밀가루로 만들지 않았을까 싶었지만, 옥수수가루라니 왠지 더 고소할 것 같아요~

▶ 총내용물은 190g으로 , 총 칼로리 980kcal로 나와있네요~

나트륨과 지방 함량도 보이지만, 맛있으면 장땡이니 가볍게 무시해줍시다!


 

 

 

곰표 나쵸
맛과 식감

 

곰표 나쵸
나쵸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먹을 만큼만 덜어보았어요~ 

 

평소에 나쵸라 하면 짭짤한 양념이나 소스에 찍어먹는 걸 떠올리게 돼서 비슷하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심심한 맛이었어요.

 

다만 기대했던 것보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간이 아주 약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기존의 나쵸 스낵에 비하면 간은 거의 없는 수준으로 생각하셔도 될 것 같아요.

 

고소한 맛과 옥수수 향은 좋았지만, 나쵸라 하기에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어요.

 

 

 

곰표 나쵸 모양
곰표 나쵸


부채꼴 모양으로 생긴 나쵸는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바삭바삭거리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같이 찍어먹는 소스가 들어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케찹에 찍먹해서 먹었답니다.

▶ 평소 자극적인 과자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추천드릴만한 나쵸랍니다.

다만 맥주 안주로 먹기에는 조금 심심한 느낌이 있어 살짝 아쉽더라구요~

 

만약 집에 찍어먹을 수 있는 칠리나 케챱 등 소스가 있다면 같이 드시면 맛있을 것 같아요!

 

 

곰표 나쵸 총평
맛 ★★★☆☆
가격 ★★★★☆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7.30 - [소소한 리뷰] - 바프 아몬드, 추억의 옛날 과자가 들어있는 김맛아몬드!

2021.07.26 - [소소한 리뷰] - 무알콜 맥주 추천, 칭따오 무알콜 맥주 대신 마셔보세요!

2021.07.13 - [소소한 하루] - 무더위 잊게 만드는 시원한 여름 간식 4가지

2021.06.17 - [소소한 꿀팁] - CU 편의점 이벤트 총 정리, 할인받으러 가자!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