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재밌는 테스트를 하나 가져와봤어요~

추억의 만화 짱구는 못 말려! MBTI 테스트가 핫하다 하여 저도 재미로 해볼까 합니다!

 

 

짱구 성격테스트
짱구 성격테스트

 

짱구 속 등장인물의 mbti는 어떤 유형이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나랑 꼭 닮은 짱구 속 등장인물을 찾으러 가봅시다. 떡잎마을로 출발!

 

반응형

 

문제1
문제1

 

창밖을 보니 떡잎마을 방법대?!

뭔가 재밌을 것 같긴 한데 철저히 현실 반영을 해보면  주말인데 좀 쉬어야지, 흰둥이랑 놀아준다... 선택!

 

문제2
문제2


아닛 채성아 선생님 반갑🤗

준비물이 좀 귀찮긴 해도 벌서는 건 안되죠!
아마 초딩시절이었다면 엄마가 챙겨줬을 거지만,

아 옛날이여...


하루 전날 준비를 완료해두고  가방까지 싸둔다... 클릭!

 

 

문제3
문제3


싸웠다고?? 어떤 일로 다투었는지 일단 들어봐야겠죠!
근데 사실 부부사이에는 끼는 거 아니라고 들었는데...


그래도 일단은 대화를 시도해보겠어요!
그다음 누구의 잘못인지 생각해본다... 선택~


반응형

 

문제4
문제4

 

유리가 인형을 패고있따...
일단 도망가자 ㅋㅋㅋㅋ

 

보통 만화를 보면 이럴 때 말 걸면 꼭 맞더라구요...
특히 훈이가 ㅋㅋㅋㅋ

무슨 일 있는 건가...? 일단 도망가자 선택!

 

 

 

문제5
문제5


낯선 곳은 위험해!
운전도 내비없이는 절대 못하는 저라...

 

지도를 찾아보고 확실한 위치를 알아낸다... 선택!

 

 

문제6
문제6


짱아가 초코비를 몰래 먹었다고?
짱아는 넘 귀엽지만, 내 동생이라는 가정하에 복수해야지요!

 

짱아가 아끼는 요구르트를 원샷한다! 캬~

 

문제7
문제7

 

내가 좋아하는 액션가면 페스티벌?!
신난다!! 페스티벌은 못 참지!

아껴두었던 액션가면을 챙겨 들고 당장 출발~


아 코로나여... 락페스티발 놀러 가고 싶네요 😭

 

문제8
문제8

 

계단에서 삐그덕 소리가? 무서워 혹시 귀신...
혼자 있기 무서우니까 일단 함께 놀고 나중에 방법을 찾아본다!

그래도 주의는 줘야지요~
진짜 와르르멘션 될 수도 있으니까요

 

문제9
문제9


짱구가 누나 둘에게 우유 한잔 하러 갈래요?를 시전하였따... 뭐야 헌팅이야 뭐야

나랑 놀기로 했으면서... 불편하다

누나 하나 오빠 하나였으면 따라갔을 수도...
그래도 난 짱구랑 놀고 싶다구용



문제10
문제10


철수가 우리 집에 어떻게 가냐고 물어본다
길 설명은 무조건 큰 건물로 해야죠!

 

 

반응형

 

 

문제11
문제11


갑자기 급 현실적인 질문이 들어오네요~

승진에 답이 어딨나요 알면 나도 하지...
독서와 자기 계발로 일단 능력치부터 업그레이드를 해보세요. 2번 선택!

그렇지만 1번도 도움은 될 것 같네요!


문제12
문제12


떡잎마을 방범대 성과가 없는 것 같다...

마을을 굳이 돌아다녀도 힘만 더 들 것 같네요
이럴 땐 연장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게 현실적이죠~

원장 선생님과 상의해본다! 선택

 

문제13
문제13


훈이가 또 울기를 시전하고있따... 치타 때문에 축구를 졌다고?

치타가 누구야? 니가 축구를 그렇게 잘해?
옥땅으로 따라와ㅋㅋㅋㅋㅋㅋ ㅋㅋㅋ

1번 선택!

 

문제14
문제14


드디어 마지막 문제!
은근히 문제가 많네요~

신형만 씨가 낯선 여자랑 대화를 하고 있다
그러거나 말거나 ㅋㅋㅋㅋㅋ 남의 일에 껴들지 말자

2번 선택!

 

닮은 친구 찾는 중
닮은 친구 찾는 중

 

과연 저랑 닮은 캐릭터는 누구일까요?
두구두구~

 

 

반응형

 

 

호불호 확실한 수지
호불호 확실한 수지


두둥 갑분수지?!

여기서 수지가 나올 줄이야...
내가 허당미 츤데레?! 나 츤데레였구나!

 

선의의 거짓말 보단 진심 어린 팩트폭행이 더 마음 편해요
감정에 휘둘리는 건 싫어요
원리원칙을 중요시하고 다양한 시야로 일을 해석, 해결하려 노력해요
내성적이라 티는 잘 안 나지만 은근히 관종이에요
의외로 허당끼가 있어 내 주위 사람들과 낯선 사람들 평가가 많이 달라요

 


위 5가지는 정말 제 성격과 비슷한 것 같네요!
은근히 이런 심심풀이 테스트가 맞는 것 같다니깐요~



수지의 MBTI는 INTJ라고 해요~
이전에 성격유형 테스트했을 때 ISTJ가 나왔었는데, 그래도 비슷한 것 같아요!

 



짱구 캐릭터 별 MBTI


ESFP 타고난 리더쉽 봉미선
ESFJ 따뜻한 가장 신형만
ESTP 행동대장 신혼부부
ESTJ 오직 나의 길을 간다 철수

ENFP 활발한 귀염둥이 흰둥이
ENFJ 정의구현자 유리
ENTP 천방지축 흥부자 짱구
ENTJ 타고난 리더쉽 나미리

ISFP 울보 중재자 훈이
ISFJ 다정다감한 원장 선생님
ISTP 만능 재주꾼 옆집아줌마
ISTJ 현실주의 채성아 선생님

INFP 무한긍정 짱아
INFJ 외유내강 차은주 선생님
INTP 사려깊은 몽상가 맹구
INTJ 호불호 확실한 수지


짱구 MBTI 테스트는 서버 비용 문제로 6월 20일까지만 운영된다고 해요.

심심풀이 재미로 여러분도 짱구 테스트해보세요!

https://zzanggu-test.netlify.app/#.YItDiv6e1Gp.kakaotalk

 

짱구 성격 유형 테스트

나랑 제일 비슷한 짱구 캐릭터는?

zzanggu-test.netlify.app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