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버거를 앞전에 먹어보았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성비 갑이라 불리는 그릴드 불고기 버거를 먹어보니 so so~ 괜찮은 편이었어요!

그리하여 이번에는 시그니처와 데리 마요 버거를 내돈내산하여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


노란색의 포장 봉투에 담아주는데, 화사한 봄 느낌이 들어서 식욕이 더 돋아나는 것 같아요!

노브랜드 버거는 음료는 셀프로 고를 수 있어 사이다를 선택했구요~

사이드는 감자튀김으로 선택하였어요 🍟

 

▶ 가격 1000원 추가 시 치킨 너겟이나 어니언 도넛으로 변경이 가능해요!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 메뉴판
노브랜드 버거 메뉴판

 

NBB 시그니처 버거
단품 3500원 / 세트 5300원

 

노브랜드 버거 중 베스트 인기 메뉴NBB 시그니처 버거라고 해요!

맥도날드의 빅맥과 비교해보면 단품 4600원 / 세트 5900원으로, 현재 맥올데이 이벤트 적용 시 빅맥 세트 4900원으로 먹을 수 있어요~

따라서 가격 면에서는 시그니처 버거는 가성비 갑이라 하기엔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

 

 

데리 마요 버거
단품 2900원 / 세트 4700원

 

데리마요 버거는 시그니쳐 버거보다는 저렴하네요!

 

대신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와 비교해보자면 단품 2000원 / 세트 3900원으로, 데리마요 마저도 가성비가 크다고 보긴 힘들 것 같아요~

 

 

NBB 시그니처와 데리 마요 버거
NBB 시그니처와 데리마요 버거


버거 사이즈는 거의 비슷하지만, 데리 마요 버거는 포장이 조금 빡빡하게 되어있는 느낌이라 왠지 더 작아 보였어요~

버거 포장지에도 노브랜드의 슬로건이 떡하니 나와있어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되었어요!

 

 

NBB 시그니처 버거
NBB 시그니처 버거

 

NBB 시그니쳐
햄버거의 맛

 

NBB 시그니처 버거는 패티 + 치즈 + 토마토 + 양상추의 조합으로,
특히 패티를 양면으로 감싸고 있는 치즈가 넘 먹음직스러웠어요~

 

NBB 오리지널 버거와의 차이는 바로 이 치즈라고 해요!

햄버거의 맛은 맥도날드의 빅맥과 버거킹 와퍼를 반반 섞어놓은 듯한 느낌이었어요!


NBB 시그니처 버거
NBB 시그니처 버거

 

NBB 시그니쳐
패티의 두께


패티는 제법 두께가 있어서 고기 씹는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만 혼합육이다 보니 소고기 패티를 사용하는 타 브랜드 버거에 비하여 육즙의 향이 모자란 듯해 아쉬웠어요 😥

 

반응형

 

데리 마요 버거
데리 마요 버거

 

데리 마요 버거
햄버거의 맛


이름대로 데리 소스와 마요네즈 소스가 발려있는 패티 + 양파 + 토마토 + 양상추의 조합으로 ,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데리소스가 상당히 괜찮았어요~

▶ 그릴드 불고기 버거는 불맛이 좀 더 났다면 데리 마요 버거는 왠지 닭꼬치를 먹는 듯한 달짝지근한 맛? 이 느껴졌어요~


데리 마요 버거
데리 마요버거

 

데리마요 버거
패티의 두께


패티도 제법 두껍고 소스가 잘 배어 있어 꽤 맛있게 먹었어요!

데리 마요 버거를 먹다가 다시 시그니쳐 버거를 먹으면 소스 때문에 왠지 밍밍하게 느껴지더라구요~

▶ 평소에 데리버거나 불고기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데리 마요 버거 취향저격일 듯해요!

 

 

 

맛 총평 
NBB 시그니쳐 버거 ★★★☆☆ 
데리 마요 버거  ★★★★☆

 

가성비 총평
NBB 시그니쳐 버거  ★★☆☆☆ 
데리 마요 버거  ★★★

 

그릴드 불고기 버거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앞전에 포스팅했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1.03.31 - [소소한 리뷰] - 노브랜드 버거 가격과 메뉴, 가성비 햄버거 등장

 

노브랜드 버거 가격과 메뉴, 가성비 햄버거 등장

저희 동네에 노브랜드 버거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가성비 햄버거라고들 많이 얘기를 해서 큰 기대는 없이 가보았어요 평소에 햄버거를 좋아해서 제 마음속 최애 버거와 최애 브랜드가 정해져있

yoonvely-day.tistory.com


노치킨 너겟
노치킨 너겟


출입구 쪽에  노치킨 너겟이라는 팸플릿이 붙어있었어요!

대체육이라고 되어있는데 치킨 없는 치킨이라니?!

 

맛이 어떨지 궁금하니 다음에는 너겟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노브랜드 버거를 먹어보고 들었던 생각인데, 가성비라는 슬로건을 내던지고 만든햄버거다 보니 어느 정도 맛이 있어도 뭔가 가격에 비해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들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가성비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린 만큼 맛과 구성에 있어서는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에 뒤쳐져선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